운영현황
작성일 2018.11.30,
조회수 1165
제목 | 2018년 행정서비스 품질조사 평가 결과 알림 |
---|---|
부서 | 행정지원과 |
내용 |
2018년 강릉시 행정서비스 품질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표합니다.
- 추진근거 :「강릉시 행정서비스헌장 제정 및 운영 규정」제11조 및「강릉시 행정서비스 헌장」공통이행 기준(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조사기간 : 2018 .8. 13. ~11. 10. - 조사대상 : 77개부서 (본청 및 직속기관, 사업소 56개부서 / 읍면동 21개부서) - 조사방법 : 전화(부서별 무작위 미스터리 쇼퍼 콜) / 방문 (모니터링 요원 직접 방문 관찰 및 질문 모니터링) - 사후조치 : 평가결과 피드백 실시 (민원부서, 인허가부서, 조사결과 하위부서 현장 코칭) |
파일 |
|
- 이전글 결과 공표
- 다음글 2019년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