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20.03.27, 조회수 9349
시정소식 > 새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 신청 공고
부서 강릉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 공고기간 : 2020. 03. 26. ~ 05. 31.
나. 접수기간 : 2020. 03. 30. ~ 05. 31.
다. 제출서류
(공통서류)
- 코로나-19 긴급 생활안정 지원금 신청서【서식1】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2】
- 주민등록표등본 1부
(소상공인 추가 서류)
- 공동대표 동의서【서식3】 : 해당자에 한함
- 소상공인 확인서 :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사이트 : http://sminfo.mss.go.kr
▶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신청 메뉴로 들어가세요
문 의 처 :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033-260-1645,1600)
- 소상공인 분류기준【붙임1】
-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대상 업종 현황【붙임2】
(기준중위소득 100%이하 세대)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또는 3월분 고지서)
- 건강보험료 자격확인서
라. 접 수 처
- 오프라인 접수 : 대표자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민원창구 /
근로자복지회관 3층(소상공인 전용 접수창구)
- 온라인 접수 : 강릉시청 홈페이지(4월 1일부터 접수가능)

소상공인 관련 문의 640-5531,5540,5210,5542
기준중위소득 100%이하 세대 문의(거주지 읍면동)

붙임 : 1.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계획 공고
2.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금 신청서
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4. 공동대표 동의서
5. 소상공인 분류기준
6.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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