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미담사례

작성일 2020.03.26, 조회수 1994
공개/개방>코로나19>코로나19미담사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강릉 교동주공1차아파트 상가 세븐일레븐강릉주공점 임대료 감면
작성자 최교영
내용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전세계가 큰 혼돈에 빠진상황에서 우리나라 정부 지자체 그리고 중앙재난본부 의료진 군인장병 혼신의 힘을 다해 방역및 전염병 퇴치를 위해 각고의 노고에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로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의 말할수 없는 피해가 지속되는 상황에 자발적으로 임대료 인하 운동을 참여해 주시는 전국의 임대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연히 시청홈페이지를 찾았는데 착한임대인 미담을 보게 되어 저 역시 당 점포 상가 건물 임대인께서 임대료 감면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으로 미담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본인은 강릉 교동택지 교동주공1차아파트 상가 103호에서 세븐일레븐강릉주공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감소와 매출하락으로 큰걱정속에 있었는데 임대인께서 전화로 격려해주시며 어려운 시절 같이 이겨냅시다라며 따뜻한 말씀으로 위로해주셨고 쉽지않는 결정이지만 임대료를 감면해주셨습니다. 모든 자영업하시는 분들과 임대인분들이 서로 돕고 사는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몸소 보여주신 우리 임대사장님 같으신 분들이 많아져서 코로나보다 더 큰 사랑으로 이 힘든시기를 잘 이겨내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