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작성일 2020.07.11, 조회수 981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아름다운 동행 강릉북부노인회관
작성자 정옥선
내용 저는 강릉시 주문진읍에 소재하고 있는 강릉북부노인회관 회원(황병헌)으로서 회관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제가 참여하는 중국어초급반(강사 정보배)과 중국어실용회화반(강사 이경희)의 강의내용과 강의테크닉이 너무 훌륭하여, 제가 완전초보로서 6개월 정도 수강 후 다소 힘들기는 하였지만 지난겨울에 저와 똑같은 조건의 친구와 단둘이 오직 우리들만의 힘으로 中国 广东省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고마운 일입니다.
그리고 북부회관의 식단내용은 가성비 최고수준이며, 위생적임은 물론 종사자들의 친절함은 구석구석에 배어 있음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회관점심식사가 늘 기다려지곤 합니다. 특히 영양사님과 조리종사원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절을 올립니다.
이번 코로나사태에 대처하는 방법과 내용 또한 가히 일품이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식당테이블 칸막이설치 등이 어쩌면 그렇게 신속하고 효과적이며 철저하게 진행되는지 타기관에서 벤치마킹해 갔으면 참 좋겠습니다.
엊그제는 이런일도 있었습니다.
제가 휴대폰을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에 키보드 설정상에 문제가 발생되어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아도 해결할 수 없어 끙끙 앓다가 점심식사 대기 중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발열체크 하던 안경쓰신 예쁜 여성직원께 도움을 요청하였더니 그 바쁜 와중에도 대단히 친절하고 진지한 자세로 해결 해 주셨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다는 것 보다 그 여성직원의 얼굴표정에서 너무도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그 안경쓰신 여성직원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선진국을 가늠하는 척도 가운데 한 가지는 '친절과 배려'라고 합니다. 그 '친절과 배려'를 강릉북부노인회관에서 언제나 만날 수 있음을 정녕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수고 하시는 직원 여러분 加油(홧팅)^^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