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작성일 2021.02.03, 조회수 737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초당동 김호순계장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규태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초당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규태입니다.
의료기술의 발달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금, 고령화 시대라는 것을 부정할수 없는 현실로 다가왔음을 인구 통계와 주위를 보면 느낄수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인 인구는 증가하였으나 그에 맞는 복지는 아직은 미비한것
같습니다.
노년의 외로움 또는 경제적인 어려움등, 그런 분들을 보면 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초당동 주민센터 김호순계장님께서 발 벗고 나서서 관내 식당과 유통업체을 연결하여 월 1회 삼계탕과 과일을 기부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애써 주었습니다.
매주 목요일 반찬나눔 봉사와 함께 더욱 풍성한 나눔의 봉사 되었습니다.
이제 어르신들은 주1회 방문하는 목요일이 기다려진다고 하며 활짝 미소짓는 얼굴로 반갑게 맞이해 주실때 봉사하는 협의체 위원님들은 보람을 느낍니다.
또한, 설을 앞둔 지금 관내 유통업체와 연결하여 뗙국과 만두를 독거어르신 가구에 지원하여 따뜻한 설을 맞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난 한 해에도 마을 주민으로서 저희 동네에 어렵게 홀로 지내는 어르신을 위하여 김호순계장님께서는 각 방으로 후원처를 찾아서 주1회씩 풍성한 먹거리와 식료품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이렇게 나서서어르신을 위하여 애쓰시는 공무원은 보기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홀로 계신 어르신 분들이 잠시나마 외로움을 달래수 있도록 말벗이 되어주고 건강하게 지낼수 있도록 내 부모처럼 돌봐주시는 김호순계장님께 너무나 고마운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글을 울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