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작성일 2019.07.01, 조회수 1292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신속한 상수도 관련 민원처리 감사합니다.
작성자 황창윤
내용 아침에 세면하려고 수도를 틀었는데 붉은 물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6개월 전에 옥외 상수관이 파열되어 옥외 계단 등 깨어내고 상당한 비용을 들여 배관 연결부 교체를 했는데 또 수도가 말썽을 부려 걱정이 됐습니다.
씻는 것이랑 빨래에 식수....

수도밸브를 모두 잠그고 계량기를 살펴보니 전혀 움직임이 없어 일단 우리 집 배수관이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아 시청 민원실에 전화를 했습니다.

민원 담당자가 아주 친절하게 응대하면서 해당 부서에 알아보고 전화 준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불과 10분도 안되어 연락이 왔습니다. 오후쯤에 주소지로 담당 직원을 보낼거라 했습니다. 좀 일찍 오시면 좋겠다 생각하고 통화를 마쳤고, 혹시 같은 라인의 다른 집도 그런가 하여 길 건너 앞집에 물어보니 괜찮다 했습니다.

그러고 들어오는데 시청에서 직원들이 세 분 오셔서 위쪽에도 같은 민원인이 있었다 하면서 계량기를 분리하고 호스를 연결하여 녹물을 한 참 빼니까 맑은 물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민원 접수를 하고 불과 반 시간도 채 안되어 해결하는 것을 보고 강릉시청의 직원들의 책임 의식에 크게 감동을 받아 홈페이지에 감사의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일처리를 해주신 민원담당자와 밝은 표정으로 신속하게 해결해주신 현장 출동팀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또 칭찬의 말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