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

민원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사무명, 처리부서, 접수부서, 전화번호, 업무내용, 처리기한,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규, 기타사항, 서식파일 정보제공
민원사무명 건축물표시(변경․ 정정)신청
처리부서 건축과
접수부서
전화번호 (033)640-5101
업무내용 건축물대장의 기재사항중 면적,용도,구조,동명칭 등 변경 및 정정 사항 발생시 신청하는 업무
처리기한 7일
신청방법 강릉시청 1층 종합민원실 내 건축물대장 부서 또는 (온라인)세움터 홈페이지
수수료 없음
처리절차 관련서류작성 → 접수 → 검토(현지확인 또는 관련부서 협의) → 결재 → 결과 통보
심사기준
구비서류 ○ 변경신청의 경우
1. 건축물현황도 1부 (건축물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에 한함)
2.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
○ 정정신청의 경우
1. 잘못이 있는 부분의 건축물 현황도면과 이를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관련법규 건축법 제38조, 건축법시행령 제25조,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 등에 관한 규칙 제18조 및 제21조
기타사항 ○ 건축물표시(변경․정정)신청 자격
1. 건축물 표시(변경․정정) 신청자격이 있는 자는 건축물 소유자 또는 건축주
2. 건축물 소유자 또는 건축주에게 위임을 받은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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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민원과 신민희
  • 전화번호033-640-5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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