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724
알림마당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22년 상반기 정규 강좌 일정 변경 및 수강료 환불 안내(3차)
내용 <강좌 일정 변경>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인한 확진자 급증에 따라, 상반기 정규 '대면' '온라인병행' 강좌 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대면강좌
- 당초: 2022.04.04.(월) 개강
- 변경: 2022.04.18.(월)부터 개강예정
⋅ 개강연기로 인한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은 전화 신청 바랍니다.
* 개강연기에 따른 3월분과 4월 2주간의 수강료 환불은 4월 18일부터 진행 예정*
* 한지공예 수업의 경우 303호에서 진행*

◎ 온라인병행강좌
- 2022.04.18.(월)부터 대면수업으로 전환
⋅ 상기 일정은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재조정될 수 있음
⋅ 온라인병행강좌의 경우 취업, 질병, 이사 등의 사유에만 수강료 환불 가능
단,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방문 또는 팩스033-640-4769)

-------------------------------------------------------------------------
<개강연기로 인한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 - 대면강좌만 해당
*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 신청 방법: 033-660-3293,3292 전화신청
* 수강료 환불 신청 기간: 대면강좌 개강일 전까지
* 수강료 환불 예정: 신청일로부터 대략 2주 이상 소요됨
* 수강료 환불 방법: 수강생 본인 명의 계좌로 입금(입금자명: 강릉시 과오납)
* 유의사항: 수강생 본인 명의의 정확한 계좌번호를 알려주셔야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해 부득이하게 개강을 위와 같이 연기하게 되었으니 강사 및 수강생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