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22.05.23,
조회수 1699
제목 | 2022년도 강릉아트센터 하반기 정기대관(공연장) 안내 |
---|---|
작성자 | 기획팀 |
내용 |
강릉아트센터에서 2022년 공연장(하반기) 정기대관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가. 대관시설 및 기간 ○ 공연장 - 소공연장: 2022. 7. 1.~12. 31. 중 대관 가능일 - 사임당홀: 2022. 7. 1.~12. 31. 중 대관 가능일 나. 신청기간: 2022. 6. 1.(수) 09:00~6. 20.(월) 18:00 다. 결과발표: 2022. 7. 1. 이후 개별통보 라.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강릉시통합예약서비스 온라인접수 ○ 문의: 033-660-6814 ※ 강릉시통합예약서비스(https://www.gn.go.kr/yeyak/)는 강릉아트센터 홈페이지(대관 – 대관신청∙확인)와 연동 운영됩니다. 마. 제출서류 ○ [별지1] 시설 사용허가 신청서, 부대시설사용신청서 1부. ○ [별지2] 공연(전시) 계획서(서약서) 1부. ○ [별지5] 강릉아트센터 시설 사용료 면제신청서 1부. ○ [별지7] 부대설비 설치 및 반출입 승인 신청서(서약서) 1부. ※ 별지5, 별지7 서식은 해당 단체에 한함. ※ 서식은 강릉아트센터 홈페이지(https://www.gn.go.kr/artscenter/) 대관안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 유의사항 ○ 대관 신청서는 붙임 양식 또는 홈페이지 양식을 사용합니다. ○ 공연계획서 작성 시 - 공연명, 기획의도, 공연내용(프로그램) 공연시간 등 상세히 기재 - 신청자 또는 단체약력 및 출연자 약력 첨부 - 어린이 공연의 경우 공연영상 자료 첨부 - 관련자료(별도의 계획서 및 사진∙영상자료)가 있을 경우 별도 첨부 ○ 강릉아트센터 대관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행치 않을 경우 승인 후에도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대관 신청서의 기재 내용 및 제출서류가 실제와 다를 경우 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신청 자료가 미비한 경우, 대관 심의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신청 자료를 충실하게 준비하여 심의 시 충분히 설명될 수 있도록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