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21.06.01, 조회수 997
이용안내_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강릉아트센터 하반기(공연장) 정기대관 접수 알림
작성자 기획팀
내용 강릉아트센터 2021년 하반기 공연장 정기대관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관시설 및 기간
○ 공연장 : 2021년 7월 ~ 12월 중 대관 가능일

2. 안내기간 : 2021년 6월 1일(화) ~ 6월 16일(수)

3. 접수기간 : 2021년 6월17일(목) ~ 6월 20일(일) / 09:00-24:00

4. 심의발표 : 2021년 7월05일(월) 이후, 개별통보

5.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 강릉아트센터 홈페이지, 강릉시통합예약서비스
○ 문 의 : 033-660-6814
※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
※ 강릉시통합예약서비스(https://www.gn.go.kr/yeyak/)는
강릉아트센터 홈페이지(대관 – 대관신청∙확인)와 연동 운영됩니다.

6. 제출서류 : 붙임서식
○ 붙임
1. [별지1] 시설 사용허가 신청서, 부대시설사용신청서 1부.
2. [별지2] 공연(전시) 계획서(서약서) 1부.
3. [별지5] 강릉아트센터 시설 사용료 면제신청서 1부. (해당단체)
4. [별지7] 부대설비 설치 및 반출입 승인 신청서(서약서) 1부. (해당단체)


7. 유의사항
○ 대관 신청서는 붙임 양식 또는 홈페이지 양식을 사용합니다.
○ 공연계획서 작성 시
- 공연명, 기획의도, 공연내용(프로그램) 등 상세히 기재
- 신청자 또는 단체약력 및 출연자 약력첨부
- 어린이관련 공연의 경우 공연영상자료 첨부
- 관련자료(별도의 계획서 및 사진∙영상자료)가 있을 경우 별도 첨부
○ 강릉아트센터 대관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행치 않을 경우 승인 후에도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대관 신청서의 기재내용 및 제출서류가 실제와 다를 경우 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무관중 진행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신청 자료가 미비한 경우, 대관 심의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신청 자료를 충실하게 준비하여 심의 시 충분히 설명될 수 있도록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공연장 : 033-660-6814
전시실 : 033-660-6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