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17.11.13,
조회수 706
제목 | 강릉시 민원24, 무인민원발급 서비스 등 일시 중단 안내 [11.17.(금) 18:30∼19.(일) 2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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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강릉시 |
담당자 성명 | |
전화번호 | |
내용 |
강릉시 통기반 노후장비 교체와 관련하여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 등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 2017. 11. 17.(금) 18:30∼11. 19.(일) 24:00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동 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시군구 공통기반 노후장비(AP서버) 교체 3. 중단업무 :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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