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17.11.13, 조회수 706
시정소식 > 새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강릉시 민원24, 무인민원발급 서비스 등 일시 중단 안내 [11.17.(금) 18:30∼19.(일) 24:00}
부서 강릉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강릉시 통기반 노후장비 교체와 관련하여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 등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 2017. 11. 17.(금) 18:30∼11. 19.(일) 24:00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동 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시군구 공통기반 노후장비(AP서버) 교체

3. 중단업무 :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파일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