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공지사항
작성일 2020.03.27,
조회수 7598
제목 |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 신청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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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 공고기간 : 2020. 03. 26. ~ 05. 31. 나. 접수기간 : 2020. 03. 30. ~ 05. 31. 다. 제출서류 (공통서류) - 코로나-19 긴급 생활안정 지원금 신청서【서식1】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2】 - 주민등록표등본 1부 (소상공인 추가 서류) - 공동대표 동의서【서식3】 : 해당자에 한함 - 소상공인 확인서 :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사이트 : http://sminfo.mss.go.kr ▶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신청 메뉴로 들어가세요 문 의 처 :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033-260-1645,1600) - 소상공인 분류기준【붙임1】 -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대상 업종 현황【붙임2】 (기준중위소득 100%이하 세대)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또는 3월분 고지서) - 건강보험료 자격확인서 라. 접 수 처 - 오프라인 접수 : 대표자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민원창구 / 근로자복지회관 3층(소상공인 전용 접수창구) - 온라인 접수 : 강릉시청 홈페이지(4월 1일부터 접수가능) 소상공인 관련 문의 640-5531,5540,5210,5542 기준중위소득 100%이하 세대 문의(거주지 읍면동) 붙임 : 1.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계획 공고 2. 코로나-19 긴급생활안정 지원금 신청서 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4. 공동대표 동의서 5. 소상공인 분류기준 6.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업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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