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

민원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사무명, 처리부서, 접수부서, 전화번호, 업무내용, 처리기한,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규, 기타사항, 서식파일 정보제공
민원사무명 사용승인신청
처리부서 건축과
접수부서
전화번호 동지역: 033)640–5427 읍면지역: 033)640–5705
업무내용 허가를 받았거나 신고를 한 건축물의 건축공사를 완료한 후 그 건축물을 사용하고자 신청하는 민원사무
처리기한 5~7일
신청방법
수수료 없음
처리절차 신청서 작성→접수→검토→결재→승인서 작성→ 교부
심사기준
구비서류 1. 신청서
2. 공사 감리자가 작성한 감리완료보고서 (감리자를 지정한 경우에 한함)
3. 배치 및 평면이 표시된 현황도(신고건 건축물)
4. 건축물대장 기재 신청서
5. 해당 법령에서 제출하도록 의무화하고 있는 신청서 및 첨부서류(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한)
6. 법 제25조제11항에 따라 감리비용을 지불하였음을 증명하는 서류(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한)
관련법규 건축법 제22조제1항, 동법시행령 제17조, 동법시행규칙 제16조(별지 17호서식)
기타사항
서식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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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민원과 신민희
  • 전화번호033-640-5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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